본문 바로가기

헐리우드

루비로즈 access hollywood interview ;



-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 방영 된 이후로 미국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열광하고 있다. 처음 촬영 할 때 이렇게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나?

RR : no, 이렇게 빠를 거라고 생각도 못했고. 이런 일이 있을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.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 출연하는 많은 캐스트들과 내 친구들은 '앞으로 니 인생이 진짜 달라질거라고 생각해야 한다'라고 말했지만 난 '절대 그런 일 없을 거야, 이렇게 많은 에피소드들과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는데 사람들은 그냥 드라마를 보고 난 후에는 내가 거기 출연했다는 사실도 모를거야'라고 말했다. 그냥 준비하자, 라고 생각만 했을 뿐 쇼가 끝난 후에 이렇게 많은 일들이 심지어 일주일 만에 이렇게 변할 줄은 몰랐다. 

- '스텔라'라는 캐릭터가 등장했을 때 우린 캐릭터에 대한 배경 같은 것도 없었다. 그냥 쇼에 당신이 등장하자 마자 우린 '헐 대박' 하면서 놀랐다.

RR : 그건 진짜 내 이야기 같다. 저녁식사 하고 있는데 갑자기 옆에 내가 나타나서 '프렌치 프라이 좀 건네줄래' 하는 것 처럼.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 새로운 캐릭터이며 똑똑한 역할을 맡았다는 힌트 밖에 없었다. 시즌 2개가 지나는 동안 조용히 눈치보며 있었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'파이퍼'가 그녀를 찾아내어 숫자놀이를 하게 만든 역이다. 

- 무슨 이유에서든지, 계속 감옥에 스텔라가 있어서 난 좋다 ㅋㅋㅋㅋㅋㅋ

RR : 아직 쇼를 안본 사람들한테 스포일러 하지 마라 ㅋㅋㅋ

- 많은 사람들이 이미 당신이 나오는 장면들을 보기는 했지만, 주말마다 조금 씩 보는 사람들 때문에 더더 많은 팬들이 생길 것 같다. 

RR :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혹은 길에서 만나는 팬들에게 '제일 좋아하는 에피소드가 뭐야?'라고 묻는데 많은 사람들이 '어 나 아직 안봤는데'ㅋㅋㅋ라고 할 때마다 그럼 왜 내 팬인거지? 라고 생각한다. 만약 그들이 쇼를 보게 되면 아마 날 싫어할 것 같다.

- 노노 그건 절대 불가능. 호주에서는 진짜 유명한 사람이라고 알고있지만, 미국에서는 당신을 지금 알아가고 있는 단계이다. 하지만 꽤 오랫동안 연예계 산업에 있었는데 LA에 이사와서 결국 헐리웃에서 인정받는 느낌은 어떻고, 매일이 어떤식으로 전개되나? 최근엔 얼마나 달라졌나. 2주 전 부터 말해봐라 (2주 전이 딱 루비로즈가 뜨기 시작한 시점

RR : 내 친구중에 되게 유명한 배우가 있는데, 하루만에 이렇게 뜬 느낌이 어때? 라고 물었을 때 사실, 15년 동안 이 일을 해왔기 때문에 이와 같은 갑작스러운 인기가 나에게 굉장한 만족감을 주는 것 처럼 느껴지지는 않는다고 대답했다. 친구가 한 말이 " 넌 이런 이야기도 못들어 봤니? 이런 하루 만에 벼락스타가 되는 건 15년이 필요한거야" 아마 그녀가 어디서 인용해 온 말은 아닌 것 같아서 앞으로 내가 이 말을 내것처럼 하려고 한다.ㅋㅋㅋ
"야, 너네들 이런 말 아니" 라고 하면서 

- 우리가 그거 인용해줄게

RR : 루비의 명언, 이런식으로 ㅋㅋㅋ

- 그리고 또 말하고 싶은 장면은, 인터넷을 폭발시켜 버린 '그 장면' 이다. 샤워 씬을 찍기 전에 정말 준비할 시간이 없었다고 하던데 진짜?

RR: 나흘 동안 사이클과 클렌즈 다이어트 치고는 괜찮게 나왔다. 사실대로 말하면 그런 장면은 한 달전에는 말해줬으면 좋겠다.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, 촬영장에 갈 때는 늘 어떤 대본을 받을 지 모르고 갔는데, 내가 어떤 선택을 할 지 모르기 때문에 굉장한 모험이다. 누가 날 죽이는 건지, 혹은 누구랑 좋아하게 되는 건지 등등 장면에 대한 대본을 보고 있는데 머리에 헤어제품을 바를 수 있게 되어서 '어 이건 괜찮네'라고 생각했다. 그전까지는 머리가 굉장히 부시시하게 나왔는데 이제 부터 파이퍼에게 매력적으로 보여야 하기 때문에 머리가 굉장히 신경 쓰였기 때문이다. 그리고 밑에 대사를 보는 데 '완전히 벗은 채로 거울을 본다'라고 적혀있었다. 그때는 '지금 장난해여?'라고 제작진에게 말하면서 몸에 타투가 많기 때문에 혹시 물감 발라야 하냐고 묻기도 했다. 그리고 장면을 찍기 전까지 얼마나 시간이 있냐고 했을 때 그들은 3일이라고 했다. 그럼.. 나에게 딱 나흘의 여유를 달라고 요구했다.


- 장면이 나간 후 소셜미디어에서는 'dead butt' 이라고 당신을 칭했는데 (처진 엉덩이....)

RR : 난 이제 처진 엉덩이다 ㅋㅋㅋㅋ 촬영하러 들어가면서 많이 바빠지고 운동을 할 시간이 없었다. 먹는 걸 좋아하는 데 어쩔 수 없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