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헐리우드

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and jenners

1. 이젠 안보면 서운한 언냐들^_^

우리 나라 시간으로.. 아마 곧 하지 않을 까 싶은

kuwtk 시즌11



스캇이랑 헤어진 후 매일 리즈 갱신인 코트니..

개인적으로 저 배바지 진짜 싫어하는데ㅠㅠ (엄마 옷장에서 본 듯한 저 핏 워싱..)

심지어 전신샷 보면 저거 부츠컷임.


근데 베이비핑크 탑이 다했음..




본인 자서전 strong 이 ny times 베스트셀러 4위임 ㅋㅋㅋㅋ 앞으로 올라가겠지 더?ㅋㅋㅋㅋㅋ

이번에 살 쫙 빼고.. 얼굴도 살짝 하고 나온 듯한 클로이


콧볼 줄인 것 같은데.. 확실히.... 

손은 대라고 있는 거야 ㅋㅋㅋㅋㅋ 대니깐 다르잖아 ㅋㅋㅋ



하지만 나냔 차애는 카일리냔





얼마전 보그에서 

이제 바디 악세사리 (수영복 입을 때 하는 몸에 주렁주렁 하고 나오는 클레오파트라가 할 법한)가

더 이상 여름의 것이 아니다! 라고 했는데 

이거보면 맞는 것 같기도 




언제쯤 

크롭탑은 유행이 그칠런지..


확실히 칸예랑 결혼 이후로

스타일 확 바뀐 킴









h&m 발망 콜라보에서 가르마 바꾼 켄달

이게 훨씬 이쁘다냔아 





화장지우면 제 나이때로 보이는 냔들

카일리 졸귀 ㅠㅠ



크리스 제너 60살 환력 환갑 기념으로 찍은 뮤직비디오에서 다섯자매냔들

이냔들 보면.. 나도 많은 자매 가지고 싶다 (재력도 함께) 꼭 ㅋㅋㅋ 재력도 함께 ㅋㅋㅋ



glee 나의 최애 캐릭터 였던 산타나 aka 나야 리베라 니야 리베라 였나...

이냔 입은게 킴이랑 진짜 비슷해서 드고왔다 화다닫ㄱ